KUIS 파트너센터
서비스 이용약관 (판매파트너용) - (2021/4/8 개정)
제 1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이용약관은 주식회사 케이에프에스에이치(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회사가 운영하는 “쿠이스(KUIS)” 서비스(이하 "쿠이스"라 합니다)를 이용하여 홍보 및 판매하고자 하는 자(이하 “판매파트너”라 합니다) 사이의 권리, 의무,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정함으로써 상호 이익을 도모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이용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쿠이스”는 회사가 운영하는 앱 또는 웹 형태의 플랫폼으로서 게시된 상품정보를 판매파트너에게 보여주고, 판매파트너들로 하여금 판매를 촉진시키는 가상의 영업장을 의미합니다.
2. “서비스”는 회사가 쿠이스를 통하여 판매 상품의 이미지, 상품명, 가격정보 등을 쿠이스를 설치한 판매파트너들에게 정렬하여 보여 주고 관련 상품에 대한 판매촉진과 관련된 제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3. “판매파트너”라 함은 본 이용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쿠이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4. "쿠이스”는 주문, 배송, 취소, 반품, 교환, 정산, 문의 관리 등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5. “상품정보”는 기재한 상품의 이미지, 상품명, 가격정보, 링크정보, 인센티브 정보 등을 의미합니다.
6. “판매파트너”는 쿠이스를 자신의 스마트폰에 설치함으로써 쿠이스를 통하여 상품 등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고 구매를 실현하는 만 14세 이상의 일반 소비자를 의미합니다.
7. "인센티브" 는 판매파트너가 서비스 가입 혹은 배송상품을 판매함으로서 제공받는 대가를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범위와 개정]
1. 회사가 판매파트너에게 가입완료 사실을 쿠이스 또는 메일이나 메세지를 통하여 통지 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하며, 그에 따라 해당 판매파트너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약관 규정의 적용을 받습니다.
2. 본 이용약관은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할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쿠이스 App, 카카오톡 또는 전자메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단, 판매파트너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 30일 이전에 고지합니다.
3. 제2항에 따라 공지된 변경된 약관의 적용일자 이전에 판매파트너가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명하지 않을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제 2장 이용계약의 체결
제 4 조 [서비스 가입신청 및 승낙]
1. 서비스에 대한 판매파트너와 회사간의 이용계약은 판매파트너가 파트너센터의 가입 페이지를 통하여 본 이용약관에 대해 동의하고, 가입 페이지의 신청서 양식에 다음 각 호의 제반 정보를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도록 기재하여 서비스 가입신청을 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가입을 승낙 함으로써 체결됩니다.
1) 로그인 정보 : 아이디 및 비밀번호
2) 사업자 정보 : 상호(개인사업자인 경우) 또는 법인명(법인사업자인 경우),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 법인등록번호(법인사업자인 경우), 업태 및 업종(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되어 있는 업태, 업종)
3) 결제정보 : 계좌번호, 예금주명
4) 연락을 위한 정보 : 담당자의 이름, 전자메일, 휴대폰 번호
5)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2. 판매파트너는 제1항의 서비스 가입신청 시 가입 페이지에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첨부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사업자 등록증
2) 통장사본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서류
3. 판매파트너는 가입신청 후 보증금 30만원을 KB국민은행 084001-04-196403 (주)케이에프에스에이치로 입금해야지만 가입 심사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보증금은 회원탈퇴 후 익월말 판매파트너 계좌로 반환됩니다.)
4. 판매파트너는 서비스 가입신청을 하기 전에 서비스의 내용, 거래 조건, 기타 본 이용약관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생기는 불이익은 판매파트너에게 있습니다.
5. 회사는 판매파트너가 제1항의 서비스 가입신청을 하는 경우 원칙적으로 이를 승낙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신청의 승낙을 거절 또는 유보할 수 있으며, 사후적으로 판매파트너에게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존재함을 안 경우에는 그 판매파트너와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제1항 각호의 사항에 허위 또는 부정확한 정보를 기재한 경우
2) 제2항 각호의 서류를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제출하는 경우
3) 판매파트너가 본 이용약관 위반 등 사유로 회사의 서비스 이용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다만, 서비스 이용 자격을 상실한 날로부터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서비스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4) 판매파트너가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가입 신청을 한 경우
5) 회사의 신용, 이미지 또는 명예를 훼손하였거나 훼손할 우려가 있는 경우
6) 제1항 제5호에 기재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다만, 회사에 사전 고지하고 승낙을 받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7) 회사의 업무상, 기술상의 사정으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8) 휴업, 폐업 또는 채무자 회생 및 파산에 관한 법률에 따른 파산 또는 회생 절차의 개시 신청을 하는 등 정상적인 영업활동이 곤란한 경우
9) 기타 제반 규정 위반 등 판매파트너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가입신청의 승낙을 거절할 만한 객관적인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
6. 제4항 단서에 따라 회사가 판매파트너의 서비스 가입신청의 승낙을 거절하거나 유보하는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그 사실을 판매파트너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 5 조 [판매파트너 정보의 변경]
1. 판매파트너는 가입신청 시에 기재하였던 사항이 변경된 경우 지체 없이 판매파트너정보를 수정하거나, 그 변경사항을 전자우편 기타 회사가 정한 방법을 통하여 회사에 고지하여야 합니다.
2. 판매파트너가 판매파트너정보 변경사항을 회사에 고지하지 않음에 따라, 회사로부터의 통지를 수령하지 못하는 등의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6 조 [페널티 및 자격 정지]
1. 회사는 서비스를 통한 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제고하기 위하여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판매파트너의 자격을 정지하거나 서비스의 이용제한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판매파트너의 회원자격을 정지하거나 판매파트너의 서비스의 이용제한,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경우 회사는 이 약관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사전에 판매파트너에게 유선 또는 e-mail,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통보하며, 판매파트너의 연락이 두절되거나 긴급을 요하는 것과 같이 부득이한 경우 사후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판매파트너에게 회사가 미리 고지하는 일정기간의 부정확한 상담신청, 반품, 교환, 민원 처리지연 등에 기초한 페널티를 부여하며 판매파트너에게 불이익을 제공하거나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판매파트너가 본 약관, 회사의 운영정책 및 관련법령을 위반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또는 그러한 위법•부당한 행위가 있는 것으로 의심될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자격을 정지하거나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판매파트너에 대한 자격정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의 구체적인 기준 등에 대해서는 페널티정책에서 정합니다.

제 7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판마파트너는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신속하게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쿠이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쿠이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쿠이스”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판매파트너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5. 판매파트너가 탈퇴시 회원 가입 보증금은 익월말 계좌로 입금되며, 아래의 경우에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1) 해지환수 미납 금액이 30만원을 넘어가는 경우
2) 다량의 허위 정보를 이용한 상담신청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3) 고객에게 허락받지 않은 개인정보로 월 10건 혹은 2개월 연속으로 월 7건이 이상 상담신청을 하는 경우
제 3장 일반사항

제 8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판매파트너와의 이용계약에 따라 판매파트너에게 쿠이스 서비스와 정산 서비스, 결제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2. 회사는 판매파트너에 대한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관련 법령 및 본 이용약관,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3. 회사는 판매파트너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판매파트너의 개인정보 및 영업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통신비밀보호법 기타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판매파트너가 정당한 의견 또는 불만을 제기하는 경우, 이를 처리하고 쿠이스 App, 카카오톡 또는 전자메일 등을 통하여 판매파트너에게 그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9 조 [판매파트너의 의무]
1. 판매파트너는 회사가 제공하는 쿠이스 서비스를 본 계약에 따라 허용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1) 서비스 가입신청 또는 정보 변경시 허위의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타인의 정보, 금융정보 등을 도용하는 행위
3) 타인(회사의 직원 등을 포함합니다)을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전자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4) 인센티브를 목적으로 고객상담 정보를 허위로 제공하는 행위
5)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허위 정보를 제공하여 제3자로부터 불만ᆞ항의를 받을 수 있는 행위
8) 외설ᆞ폭력ᆞ수치심ᆞ혐오감 등을 유발하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메시지ᆞ이미지 등의 정보를 게재하는 행위
9)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
10) 다른 판매파트너의 영업행위를 방해하는 행위
11)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12) 기타 법령 또는 본 이용약관에 위배되거나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부당한 행위
2. 판매파트너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관계법령, 이용약관, 세부이용지침, 서비스 이용안내 및 회사가 통지한 공지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3. 판매파트너는 쿠이스를 통하여 수입이 발생될 경우 대한민국 세법에 따라 제반 납세의무를 성실히 이행해야 합니다.
4. 판매파트너는 등록과 동시에 회사의 제반규정에 동의함은 물론 판매 활동을 함에 있어서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제정한 모든 규정과 교육 및 관리에 따라야 합니다.
5. 판매파트너는 자신의 귀책사유로 회사와 제3자 간에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즉시 회사를 면책하고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이를 해결하여야 합니다.

제 10조 [해지환수]
1. 판매파트너는 다음 각호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건으로 지급 받았던 인센티브를 100% 반납하고, 위약벌로 금 얼마를 지급하여야 합니다.
1) 가입시 상품 상세페이지에 안내된 해지환수 기간내 계약을 해지, 해제한 경우
2) 판매파트너의의 귀책사유로 해당 계약이 중도해지된 경우
3) 판매파트너의로 귀책사유로 쿠이스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2. 제1항 해지(해지환수) 금액 반납 규정은 회원탈퇴 이후에도 적용되며, 판매파트너가 요청일로부터 2주이내 반납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1차적으로 법무법인을 통해 내용증명을 발송하며, 만약 소송이 진행될 경우 해지환수 금액, 위약벌 및 소송비용이 추가 청구될수 있습니다.

제 11 조 [판매파트너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1. 판매파트너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판매파트너 자신에게 있으며, 판매파트너는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판매파트너는 제3자가 자신의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를 이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비밀번호 등을 변경하고, 회사에 이러한 사실을 통지하며 이후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3. 제2항의 경우에 해당 판매파트너가 회사에게 제3자의 개인정보 이용 사실 등을 통지하지 않거나,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음에 따라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4장 쿠이스 서비스
제 12 조 [서비스의 내용]
1. 회사는 판매파트너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가입 유치 서비스 : IPTV,인터넷, 휴대폰, 렌탈, 보안 등 가입서비스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2) 배송상품 판매 서비스 : 건강기능식품 등 주문, 결제, 배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인센티브 제공 서비스 : 판매파트너가 가입 유치 및 배송상품 판매를 통하여 획득한 인센티브를 정산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기타 서비스 : 회사는 기타 제1호부터 제3호까지의 서비스 제공에 부수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향후 쿠이스의 개선 또는 회사의 발전적인 마케팅 정책에 따라 추가적인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2. 가입 유치 상담 및 배송은 다른 업체를 통하여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판매파트너에게 제1항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가 있는 경우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이 제한될 수 있으며,
또한 회사의 호스팅 서비스 업체 등 제휴사의 운영시간 등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의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판매파트너에 대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일시적으로 변경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회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등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판매파트너가 의도적으로 회사의 정상적 영업 및 서비스 제공 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5) 판매파트너가 약관을 위반한 경우
6) 판매파트너에 대하여 3회 이상 이용자의 항의가 접수가 되고 항의 내용이 서비스를 중단할 중대한 사유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7) 판매파트너가 고객의 동의 없이 월 10건 이상 허위 정보로 상담신청을 하는 경우
8) 국가기관 또는 정부조직(방송통신위원회, 한국정보보호진흥원 등), 수사기관, 법원 등의 행정 또는 사법적 처분 받은 경우
9) 기타 회사의 운영상, 기술상 필요 등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2. 제1항의 경우, 회사는 사전에 다음 각 호의 사항을 SMS 또는 전자메일을 통하여 판매파트너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다만,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을 변경 또는 중단하고 나서 사후적으로 판매파트너에 대한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변경 또는 중단사유
2) 서비스 변경일 또는 중단일
3. 이용계약이 해지되더라도, 해지 이전에 이미 체결된 이용계약의 완결과 관련해서는 본 이용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4. 본 조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서비스가 종료되며, 회사는 서비스 종료와 관련한 제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5. 판매파트너가 현행법 위반 및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당사자는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본 조의 해지는 손해배상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제 14 조 [쿠이스 서비스의 운영]
1. 이용자가 상품을 구매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를 지정된 인수인과 장소에 정확히 배송합니다.
2. 회사는 배송 지연 등으로 인하여 이용자로부터 불만 사항을 접수한 경우 이를 즉시 수리하며 조치합니다.
3. 회사는 재고 부족, 교통 두절, 사고 발생 등 배송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즉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환불, 교환, 반품 또는 구매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전자상거래법, 할부거래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처리합니다.
5. 회사는 전자상거래법 등 관련 법령에서 규정하고 있는 소정의 표시 사항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게시 합니다.
6 회사는 상품을 판매함에 있어 관련 법령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하며, 법령에서 정한 사항을 반드시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제15조 [상품정보에 대한 책임]
1. 회사는 공공질서, 미풍양속,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되거나 품질 기준에 어긋나는 상품을 판매하여서는 아니 되며, 이와 관련한 상품정보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허위 또는 과장된 상품 정보를 게재해서는 아니 되며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 16 조 [상품의 배송]
1. 주문에 따른 결제가 완료되면, 회사는 판매파트너가 주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고, 회사는 당해 주문 정보에 따라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적절한 포장을 한 후 배송의 증명이나 추적이 가능한 물류대행(택배)업체에 배송을 위탁하여 배송합니다.
2. 회사는 결제일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상품의 발송을 완료하고 송장번호 등의 발송 관련 정보를 입력하여 발송이 완료되었음을 증명합니다.
3. 회사가 전항의 기한 내에 발송하지 못할 경우에는 배송지연사유 및 배송예정일을 입력합니다.
4. 판매파트너의 배송지 오류 등으로 인하여 구매자가 상품을 정상적으로 수령하지 못한 경우 또는 상품의 배송과정에서 하자가 발생한 경우, 판매파트너는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제3자와 업무제휴를 통해 배송상태 조회, 송장출력, 반품택배, 교환택배 네트워킹 서비스 등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취소, 반품, 교환, 환불]
1. 회사는 반품, 교환상품 수령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불 또는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 무료배송 상품 중 구매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교환 등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구매자에게 배송비 5,000원을 제외하고 환불 및 결제취소를 합니다.
3. 상품의 상품하자나 오배송 등 판매파트너 및 구매자의 귀책사유 없는 반품 또는 교환의 경우 구매자에게 해당 배송비를 부담시키지 않습니다.
4. 구매자는 상품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 요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 기간 내 반품이나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 반품 또는 교환을 합니다.
단,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사용이나 일부 소비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구매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 등으로서 상품 판매시 반품이나 교환의 제한을 명시적으로 고지하고 구매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 및 기타 법령에 의하여 반품 및 교환이 제한되어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또한 상품이 표시 또는 광고 내용과 다를 경우에는 상품수령 후 90일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구매자가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반품 또는 교환을 합니다.
5. 회사는 Q&A, 전화 등을 통한 반품 및 교환신청을 수시로 확인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6. 구매자가 상품 수령 후 교환이나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관련 법률에 의거하여 반품을 받은 후 교환이나 환불 또는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하며,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교환이나 환불의 책임이 있는 측에서 부담합니다.

제 18 조 [정산]
1. 판매파트너가 판매한 상품이 매월 1일에서 말일까지 배송완료(배송상품일 경우) 및 개통완료 (가입서비스일 경우)가 되는 경우, 회사는 익월말에 인센티브를 지급합니다.
2. 정산대금의 수령방법은 계좌 입금 방식이며, 지정한 입금계좌의 예금주는 판매파트너와 동일인임을 원칙으로 합니다. 판매파트너가 탈퇴한 이후에는 정산 대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3. 판매파트너의 계좌번호 오류, 시스템 오류, 이용정지 등으로 인하여 이체에 실패하는 경우 정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세금계산서 발행 및 정산대금을 지급하기 위하여 판매파트너에게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인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이하, ‘주민등록번호등’이라 함) 혹은 회사 관련 정보를 수집 및 이용 등에 대한 동의를 요청할 수 있으며,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정산의 보류]
1. 회사는 판매파트너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사 및 구매자에게 발생한 손해 등의 제비용을 인센티브 정산 시 공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판매파트너의 상황이 정상적이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정산지급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3. 판매파트너의 채권자의 신청에 의한 인센티브의 가압류, 압류 및 추심명령 등 법원의 결정이 있을 경우, 회사는 판매파트너와 채권자 간의 합의 또는 채무 액의 변제 등으로 동 결정이 해제될 때까지 인센티브의 정산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4. 판매파트너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거나 위반한 것으로 의심될 만한 타당한 정황이 있는 경우 거래에 대한 처리, 취소 등을 위해 인센티브의 정산을 일정기간 보류 할 수 있습니다. 5. 본 조에 정한 외에도 법률의 규정에 의하거나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판매파트너에게 통지하고 인센티브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정산을 일정 기간 유보하거나 회사가 판매파트너가 가지는 채권과 상계할 수 있습니다.
6. 지급보류된 정산금액을 청구하고자 할 경우, 지급보류 사유가 해소되었음을 확인하기 위하여 회사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서면으로 제출하여 회사에 알려야합니다.

제 20 조 [과세자료의 제공]
1. 회사는 국세 기본법, 부가가치세법 등 관련 법률 및 과세 관청의 요청에 의하여 판매파트너의 과세자료(일정기간 동안 발생한 판매파트너의 인센티브 금액에 대해 회사가 과세기관의 세원확보를 위해 과세기관에 제공하는 신상정보 및 매출자료 등을 의미합니다)를 국세청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률에 근거해서 정당하게 제공되는 과세자료에 의해 부과되는 세액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일시적 또는 종국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쿠이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2. 회사는 판매파트너 혹은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가 다음 각 호의 사유 등으로 제3자로부터 청구를 받거나 소송을 제기당한 경우 판매파트너는 자신의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이로 인하여 회사가 지출한 손해배상금, 소송비용(변호사 자문비용 및 소송비용 포함), 광고 및 공고비용 등 일체의 비용 및 영업손실금을 배상하여야 합니다.
1) 허위 정보를 활용한 가입신청 및 배송상품결제
2) 기타 타인의 정당한 권리를 침해하거나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제 5장 지적재산권 및 개인정보보호
제 22 조 [지적재산권]
1. 회사가 게재한 상품 정보의 지적재산권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2.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 기타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발생한 콘텐츠 등 일체의 산출물에 대한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은 회사에게 귀속됩니다.
3. 판매파트너가 타인의 정보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은 판매파트너가 부담합니다.
4. 판매파트너가 타인의 정보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것으로 확인되거나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판매파트너에게 관련 자료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
5. 만약 판매파트너의 타인의 정보 및 지적재산권 등 침해로 인하여 회사가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판매파트너는 스스로의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하고 방어하여야 하며,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3 조 [취득한 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 및 판매파트너는 타인의 개인정보를 이 약관에서 정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등 외부에 유출할 수 없으며, 관련 법령 등에 따라 철저히 보호해야 합니다.
2. 판매파트너가 본 조를 위반하여 구매자 등으로부터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자신의 노력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민/형사 상 일체의 법적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 6장 기타
제 24 조 [손해배상]
당사자 일방이 본 계약상 의무를 위반함으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귀책사유 있는 당사자는 상대방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 25 조 [양도의 제한]
당사자는 약관 및 이용계약에 따라 가지는 권리 및 계약상 지위를 제3자에게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 처분할 수 없습니다.

제 26 조 [비밀유지]
1. 당사자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알게 된 상대방의 정보 또는 이용자의 정보를 제3자에게 누설, 공개하지 아니합니다.
2. 비밀유지 의무는 이용계약이 해지되거나 서비스 제공이 중단된 이후에도 유효합니다.

제 27 조 [완전합의]
1. 본 이용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에 의합니다.
2. 본 이용약관에 명시된 한 개 또는 수개의 조항이 법령에 따라 무효, 위법 또는 집행불능으로 되더라도 본 이용약관에 명시된 나머지 조항의 효력, 적법성 및 집행가능성은 그로 인하여 아무런 영향을 받지 아니합니다.

제 28 조 [분쟁의 해결]
본 이용약관 및 이용계약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하며, 당사자간의 합의로 분쟁을 해결할 수 없는 경우 그 분쟁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하여 해결합니다.

제 29 조 [통지 및 개정]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정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쿠이스 서비스, 카카오톡 또는 전자메일을 통해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변경 내용이 판매파트너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에는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까지 공지합니다.

부칙(2021. 4. 8. 개정)
본 이용약관은 2021년 4월 8일부터 적용됩니다.

판매자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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